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Journal

Journal

Journal

게시판 상세
작성자 FF COLLECTIVE (ip:59.6.236.120)
아놀드 서커스 스툴과 아르놀디노 스툴을 소개합니다.

스툴의 기능뿐만 아니라, 공간 박스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여러 개를 쌓아두면 그 자체로 멋진 구조물이 됩니다.
8각 형태의 스툴은 그 자체로도 돋보이고,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에프에프 컬렉티브에서는 기본이 되는 블랙, 그레이 마블, 화이트 아이보리와 중간 톤의 피스타치오 그린, 샌드스톤 색상을 활용하여 공간과 매치했습니다.

아놀드 서커스 스툴의 가족 아르놀디노 스툴은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유아용 스툴, 바스켓, 사이드 테이블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베이비 블루, 핑크, 진 옐로우의 명쾌한 색상은 공간에 활기를 줍니다.

Arnold Circus Stool
Black, Grey Marble, Pistachio Green, Sandstone, White Ivory


영국 런던 동부 쇼디치의 중심부에 위치한 아놀드 서커스 Arnold Circus는 런던의 첫 공영 주택 계획의 일부로 조성되었지만, 제대로 관리되지 않아 지저분하고 위태로운 상태로 오랜 시간 방치되었습니다.
2004년 지역의 재건을 위해 소수의 지역 주민들을 중심으로 아놀드 서커스의 친구들 Friends of Arnord Circus 프로젝트가 시작되었고, 가구 디자이너 마르티노 감페르 Martino Gamper는 이곳에서 열리는 다양한 행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자 아놀드 서커스 스툴 Arnold Circus Stool을 디자인했습니다.

빛의 스펙트럼을 연상시키는 다양한 색상이 인상적인 아놀드 서커스 스툴은 끝이 뾰족한 8각 기둥의 형태로 위로 쌓아 올릴 수 있고 의자를 놓는 방식에 따라 재미있는 형태를 이룰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가벼운 소재로 이동식 스툴뿐만 아니라 뒤집어서 공간박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형태와 명쾌한 색상이 만나 만드는 아름다움은 공간에 활기를 줍니다.
Arnoldino Stool
Baby Blue, Baby Pink, Zinc Yellow


아놀드 서커스 스툴 Arnold Circus Stool의 새로운 가족, 아르놀디노 스툴 Arnoldino Stool입니다.
기존 아놀드 서커스 스툴보다 작은 사이즈로 제작되어 유아용 스툴, 바스켓, 사이드 테이블 또는 아놀드 서커스 스툴을 테이블로 활용하는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가벼워지고 유용해진 디자인은 침대 옆 작은 테이블이나 아이들 방에 실용적인 보관함 등 다른 용도로도 쓰일 수 있습니다.

Arnold Circus Stool & Arnoldino Stool
Martino Gamper
Art Direction & Concept Styling by FF COLLECTIVE, Lee Haein
Photography by Jang Sooin

Featured Products

첨부파일 tum.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